페이스북 광고

클릭 뱅크 마켓 플레이스와 상품들

날아라키위 2021. 11. 25. 06:09

클릭뱅크-상품과-선택이유

클릭뱅크는 판매자들의 상품을 받아서 허위나 과장 광고가 없는지 검토 후 자신들의 웹사이트에 올리고 저희와 같은 해외제휴 마케터들로 하여금 상품을 판매하게 하는 기업입니다. 오늘은 클릭뱅크 마켓플레이스 소개와 상품을 선정하는 방법 및 그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클릭 뱅크 마켓 플레이스와 상품들

클릭뱅크 상품 

1) 클릭뱅크 마켓플레이스 

클릭뱅크 마켓플레이스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클릭 뱅크에 로그인하여 들어오면 처음으로 보시는 화면이 아래와 같습니다. 왼쪽 중간 아래쯤에 집 모양이 보이실 겁니다. 그게 "클릭 뱅크 마켓플레이스"입니다. 한마디로 클릭 뱅크가 가지고 있는 상품들이 있는 곳을 말합니다.

 

클릭뱅크-대쉬보드

 

2) 내가 원하는 상품

왼쪽 아래 2를 보시면 상품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요리 그리고 인터넷 등 자신이 팔고자 하는 상품들을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살펴보시면 됩니다."나는 잘 모르겠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1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합니다. 지금 현재 클릭뱅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의 목록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중에서 고르셔도 됩니다. 

 

클릭뱅크-마켓플레이스

 

3) 영어를 잘 모른다

저도 영어를 잘 못합니다. 그렇게 영어로 된 웹사이트를 보는 것이 힘듭니다. 그럴 때는 저처럼 화면 빈 공간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셔서 "한국어(으)로 번역"을 선택합니다.

 

한국어로-번역

 

4) 인기 있는 상품들 목록

한글이 완벽하지 않아도 상품을 보시는 것에 대하여 크게 불편함을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Java Burn 은 상품 이름입니다. 클릭하시면 구매자들이 상품을 구매하기 위한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사실상 이 웹사이트에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겁니다. 밑에 제휴 페이지라고 되어 있는 것은 우리와 같은 제휴 마케터를 위한 공간입니다.

 

- 상품 홍보 시 주의해야 하는 사항

- 커미션 %

- 나만의 홉 링크 

- 상품 상세 소개 등

 

홉 링크는 쉽게 설명드리자면 이 구매자는 나의 광고를 보고 내 링크를 통하여 여기까지 왔다는 것을것을 증명하는 고유의 링크입니다.

인기있는-목록들

 

5) 미국인 비만의 심각성

저는 보통 다이어트, 건강 상품을 많이 선택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미국과 같은 나라에서 비만은 정말 심각한 사회 문제입니다. 우리와 같은 경우 자신의 건강 유지 및 외모를 가꾸는 것에 다이어트가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만, 미국에서는 "생존"의 문제입니다. 아래 그래프나 도표를 보시면 미국 내에서 비만이 얼마나 이슈인지를 아실 수 있을 겁니다. 

 

OECD-국가-비만율

미국이 비만 1등입니다. 35.3% 15세 이상 인구 중 3명 1명이 비만인 것입니다. 1990년과 2013년 미국 개별 주의 비만율 변동입니다. 빨간색으로 간다는 것이 비만율이 아주 높아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거의 대부분의 주가 빨간색 계통입니다.

 

미국-주별-성인-비만율

 

6) 상품을 선택하는 이유들

미국 내에서 비만이 심각한 이슈이기 때문에 보통 다이어트, 건강 상품을 광고로 통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위에 Java burn을 유심히 본 이유는 천연 특허 공식으로 커피와 함께 마시면 신진대사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 이야기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이것을 커피와 함께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얘기하는 것입니다. 제가 커피 마시는 것을 좋아해서 금방 관심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클릭 뱅크 마켓플레이스와 상품들 그리고 제가 주로 판매하는 상품과 이유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클릭뱅크 마켓플레이스에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나로 인해 들어온 사람들을 확인할 수 있게 도와주는 홉링크 그리고 제가 건강식품을 고르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