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광고 복제 후 광고비 증액하기

날아라키위 2021. 11. 22. 06:15

페이스북-광고복제-광고비증액
페이스북-광고복제-광고비증액

 

페이스북 광고 복제 후 광고비 증액하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 북 광고를 끈 이후 광고비만 증액한 후 같은 조건으로 광고를 다시 돌리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광고를 새로 만들때 처럼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를 다시 다 작성해서 하는 것보다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기존 광고를 복제하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복제 후 광고비 증액하기 

1. 기존 광고를 복제하는 방법 

1) 기존 광고 캠페인 부분에서 복제

기존 참여 광고의 이미지와 문구를 그대로 사용할 예정이므로 "복사"를 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파란색 참여 광고#4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나오고 거기에서 "복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존광고-복제하기
기존광고-복제하기

 

 

 

2) 얼마나 많이 복제할 지를 결정 

기존 참여 광고는 1개의 캠페인, 1개의 광고 세트, 3개의 광고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여기서 캠페인을 복제를 하면 위에서 말한 것이 그대로 복제가 됩니다. 사본 수 1은 캠페인 하나를 의미하며, 캠페인의 광고 세트와 광고는 그대로 복제가 됩니다. 

 

캠페인-복제
캠페인-복제

 

 

 

3) 캠페인 수정 

복제된 새로운 캠페인 화면입니다. 헷갈리지 않게 이름을 수정하시면, 왼쪽 부분의 이름도 바뀌게 됩니다. 왼쪽 부분을 보시면 캠페인 1, 광고세트 1, 광고 3가 복제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캠페인 수정사항이 끝나면, 왼쪽에서 작은 네모 4개가 있는 참여 광고#3을 누르시면 오른쪽 부분이 광고 세트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캠페인에서-수정하기
캠페인에서-수정하기

 

 

 

4)  광고 세트에서 광고비 증액 

새로운 참여 광고는 기존의 참여 광고 조건과 똑같이 론칭이 될 것입니다. 광고 세트 이름을 임의로 정하시고, 일일 예산을 $1에서 $2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광고세트에서-광고비-증액
광고세트에서-광고비-증액

 

 

 

5)  광고 탭에서 수정

광고 부분에서는 광고 이름만 수정하시고 변경할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광고가 3개 임을 유의하시어 이름을 다르게 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정이 완료되시면 왼쪽 상단의 "닫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광고탭에서-수정하기
광고탭에서-수정하기

 

 

 

6)  수정사항 입력 후 닫기 클릭

아직 메인화면에서 할 일이 있기 때문에 "닫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임시 저장 항목 게시"를 클릭하시면 바로 광고가 게시가 됩니다. "닫기"를 누른다고 해서 이때껏 입력했던 정보가 날아가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임시-저장-항목을-물어봄
임시-저장-항목을-물어봄

 

 

 

7)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 활성화시키기

캠페인, 광고세트 그리고 광고 탭에 들어가서 "해제/설정"에서 On으로변경하시면 됩니다

 

캠페인-광고세트-광고-활성화
캠페인-광고세트-광고-활성화

 

 

 

8)  검토 후 게시

이제 다 끝났습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검토 후 게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개라고 보이는 이유는 우리가 게시하고자 하는 광고 부분이 캠페인 1, 광고 세트 1, 광고 3 이기 때문입니다. 한꺼번에 올린다는 얘기입니다.

 

 

 

 

검토-후-게시

 

 

 

9)  동의하고 게시

"동의하고 게시"를 누르시면 광고가 게시됩니다. 옆의 "오류 수정" 부분은 동영상 광고와 관련되는 부분으로 저희와는 아무 상관없습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동의하고-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