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복제 후 광고비 증액하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 북 광고를 끈 이후 광고비만 증액한 후 같은 조건으로 광고를 다시 돌리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광고를 새로 만들때 처럼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를 다시 다 작성해서 하는 것보다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기존 광고를 복제하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복제 후 광고비 증액하기
1. 기존 광고를 복제하는 방법
1) 기존 광고 캠페인 부분에서 복제
기존 참여 광고의 이미지와 문구를 그대로 사용할 예정이므로 "복사"를 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파란색 참여 광고#4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나오고 거기에서 "복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2) 얼마나 많이 복제할 지를 결정
기존 참여 광고는 1개의 캠페인, 1개의 광고 세트, 3개의 광고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여기서 캠페인을 복제를 하면 위에서 말한 것이 그대로 복제가 됩니다. 사본 수 1은 캠페인 하나를 의미하며, 캠페인의 광고 세트와 광고는 그대로 복제가 됩니다.
3) 캠페인 수정
복제된 새로운 캠페인 화면입니다. 헷갈리지 않게 이름을 수정하시면, 왼쪽 부분의 이름도 바뀌게 됩니다. 왼쪽 부분을 보시면 캠페인 1, 광고세트 1, 광고 3가 복제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캠페인 수정사항이 끝나면, 왼쪽에서 작은 네모 4개가 있는 참여 광고#3을 누르시면 오른쪽 부분이 광고 세트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4) 광고 세트에서 광고비 증액
새로운 참여 광고는 기존의 참여 광고 조건과 똑같이 론칭이 될 것입니다. 광고 세트 이름을 임의로 정하시고, 일일 예산을 $1에서 $2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5) 광고 탭에서 수정
광고 부분에서는 광고 이름만 수정하시고 변경할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광고가 3개 임을 유의하시어 이름을 다르게 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정이 완료되시면 왼쪽 상단의 "닫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6) 수정사항 입력 후 닫기 클릭
아직 메인화면에서 할 일이 있기 때문에 "닫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임시 저장 항목 게시"를 클릭하시면 바로 광고가 게시가 됩니다. "닫기"를 누른다고 해서 이때껏 입력했던 정보가 날아가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 활성화시키기
캠페인, 광고세트 그리고 광고 탭에 들어가서 "해제/설정"에서 On으로변경하시면 됩니다
8) 검토 후 게시
이제 다 끝났습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검토 후 게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개라고 보이는 이유는 우리가 게시하고자 하는 광고 부분이 캠페인 1, 광고 세트 1, 광고 3 이기 때문입니다. 한꺼번에 올린다는 얘기입니다.
9) 동의하고 게시
"동의하고 게시"를 누르시면 광고가 게시됩니다. 옆의 "오류 수정" 부분은 동영상 광고와 관련되는 부분으로 저희와는 아무 상관없습니다. 계속 진행하셔도 됩니다.
'페이스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광고 예산 기록하는 방법 및 이유 (4) | 2021.11.24 |
---|---|
페이스북 광고 용어 설명 (4) | 2021.11.23 |
페이스북 신원 인증 텍스트나우 풀기 (0) | 2021.11.21 |
클릭 뱅크 휴먼 계정 분담금 설명 (0) | 2021.11.20 |
페이스북 광고비 기록 용어 설명 (0) | 2021.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