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참여 광고 재도전

날아라키위 2021. 11. 18. 05:29

 

페이스북-광고3개-돌리는법
페이스북-광고3개-돌리는법

페이스북 광고를 하다보면 최적의 광고 이미지를 발견하기 위해 테스트를 많이 합니다. 또한 페이스북과 신뢰도 쌓아 올리는 작업을 위하여 하나의 캠페인, 광고 세트 아래에 여러 개의 광고를 게시하여 승인 건수를 늘리는 작업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러 개의 광고를 돌리는 것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참여 광고 재도전

 

1. 광고세트 광고비 설정

전환 광고를 돌리기 전에 페이스북과 신뢰를 쌓기 위해 가급적 참여 광고의 승인 건수가 많으면 많을 수록 유리합니다. 그분의 전략에 따르면 첫 번째 참여 광고는3일 동안 (1-1-3) 일일 예산 $1입니다. 캠페인에서는 변경 없이 진행시켰고,광고 세트에서 일일 예산을 아래와 같이 $1로 설정합니다.  

 

참여광고-광고세트-화면

 

2. 광고 타깃 설정

광고 타켓 위치는 미국, 하나의 나라만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성별, 연령 그리고 상세 타깃팅은전혀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일 아래 다음 버튼으로 갑니다. 미국 한 나라만 해도 인구수가 어마어마 합니다. 

 

광고세트-타켓-위치-선택

 

3. 하나의 캠페인, 광고세트 아래 3개의 광고 돌리기 

광고에서는 같은 이미지, 같은 문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3개의 같은 광고를 만들 것입니다. 위에서 1-1-3을 보셨습니다. 그 의미는 캠페인 1, 광고 세트 1, 광고 3을돌린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한번에 많은 광고 승인 건수를 얻을 수 있으며, 이것은 곧 페이스북과의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광고에서 이미지와 기본 문구를 작성이 완료되면 그것을 복제 기능을 이용하여 2개 더 만듭니다. 그러면 총 3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각 광고를 선택한 이후 제일 아래 동의하고 게시 버튼을 눌러주시면 광고가 게시가 됩니다. 광고가 게시되고 검토 중인 광고 탭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후-검토중인-3개의-광고들

 

지금 광고 탭을 보고 있으며 광고가 3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미승인 상태입니다.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위의 페이스북 광고가 승인이 난다면 참여 광고를 돌릴 기간은 3일입니다. 그리고 참여광고를 끈 후 다시 새로운 참여광고를 론칭할 계획입니다.